저런건 진짜 잡아넣어야하는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호준이 입술도 두껍고 귀여운데 군대 6개월 정도 안 줄여주나
- 12:23
- 조회 4
- 잡담
-
- 역시 잠실아이돌은 다르네...
- 12:23
- 조회 43
- 잡담
-
- SSG) 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
- 12:23
- 조회 23
- 잡담
-
- 매기는 뚠뚠 오늘도 뚠뚠 열심히 일을 하네
- 12:21
- 조회 44
- 잡담
-
- 매기는 매기한테 젤 차갑더라
- 12:21
- 조회 73
- 잡담
-
- 롯데) 태양이 이거 원본 보고싶다
- 12:20
- 조회 153
- 잡담
-
- 롯데) 기먼중 지금 머리로 다시 찍어 ٩(//̀Θ/́/)۶
- 12:20
- 조회 29
- 잡담
-
- 롯데) 걍 시작에 런웨이인가 카메라돌진인가 그것만 그렇지 그냥 평범한 포카 사진 찍는거임 ㅋㅋㅋㅋ
- 12:20
- 조회 26
- 잡담
-
- 엔씨) 토다상 그렇게 안봤는데 진짜 독하시네용
- 12:20
- 조회 73
- 잡담
-
- 기아) 아 끼도엉 달리기 쇼츠 댓글보고 소리내서 웃음
- 12:19
- 조회 162
- 잡담
-
- 4. 무명의 더쿠 12:14 도루하고싶어서 서울에 소개팅한다고 그짓말치고 경기따라와찌
- 12:19
- 조회 94
- 잡담
-
- 롯데) 윤동희 쟈도 좀 본인한테 취해잇는거같은데 지금ㅋㅋㅋㅋㅋ
- 12:19
- 조회 155
- 잡담
-
- 롯데) 어차피 영상 지금 올라오는데 김원중 짧머로 함 더 찍어라~~~
- 12:19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원중이 다음에 호준이 보여주기 있냨ㅋㅋㅋㅋㅋㅋ
- 12:19
- 조회 29
- 잡담
-
- 올스타 투표 끝나면 바로 결과 나와?
- 12:18
- 조회 105
- 잡담
-
- 롯데) 사촌오빠가 아이돌 된 거 보는 기분 (n)
- 12:18
- 조회 124
- 잡담
-
- 근데 경기중에 운 적 있는 선수중에 못해서 말고 잘해서 운사람도 있었어?
- 12:18
- 조회 108
- 잡담
-
- 기아) 나도 햄 전성기 시절 보고싶다
- 12:18
- 조회 58
- 잡담
-
- 매기들이 자티비 못보겠다해서 귀여운 그런 컨셉인가했는데
- 12:18
- 조회 68
- 잡담
-
- 롯데) 그냥 유니폼 종류별로 입어줘ㅋㅋㅋㅋㅋ
- 12:18
- 조회 3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