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기가 매기때리는걸 한두번본게 아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저거 마킹 욱여넣을 만큼만 두고 자른 느낌 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
- 14:56
- 조회 1
- 잡담
-
- 우리팀 시구온 여돌은 완전 박스핏으로 입었는데
- 14:56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내가 기억하는 막내딸
- 14:56
- 조회 7
- 잡담
-
- 크롭 47이 이정도네
- 14:56
- 조회 39
- 잡담
-
- 엘지) 밷걸굿걸즈 모여서 응원가 영상 찍어라 (♧◔ᴗ◔ )(☆◔ᴗ◔ )
- 14:56
- 조회 3
- 잡담
-
- SSG) 아뇨아뇨 힘들어서 ૮₍ ❁´▽`❁ ₎ა
- 14:56
- 조회 18
- 잡담
-
- 아무리 요새 여자옷 다 짧다해도 저렇게 벙벙한 크롭은 요즘깔도 아니지않음?
- 14:56
- 조회 9
- 잡담
-
- 시구 오는 연예인들도 복장 깔끔하게 유니폼+청바지 이런게 이쁘지
- 14:56
- 조회 18
- 잡담
-
- 엘지) 누가 2032년 엘트 코칭 스태프 올려놨는데
- 14:56
- 조회 22
- 잡담
-
- 기아) “143패 할 것 같았다” “그저 그런 선수가 될까 두렵다” “나 지금 너무 못해”
- 14:56
- 조회 17
- 잡담
-
- 엘지) 응원가 영상에서 그 메기네랑 랑이네 찐팬인멤버가 누구야??
- 14:56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뜬금없는데 작년 도영이 이 기사 좋아했음
- 14:56
- 조회 21
- 잡담
-
- 한화) 느낌이 작년 올스타 감추 명단 보면
- 14:56
- 조회 31
- 잡담
-
- 타팀 의류중에 크롭도 진짜 이쁘게 나온거 봤는데 성의있게 만들어서 팔면 다 살텐데
- 14:55
- 조회 23
- 잡담
-
- 개인적으로 연예인들 시구올때 유니폼 덜렁 안짜르고 고대로 입는게 더 보기좋음
- 14:55
- 조회 162
- 잡담
-
- 유니폼은 크게 입어야 예쁘더라
- 14:55
- 조회 31
- 잡담
-
- SSG) 생각할수록 좀 그래서..걍 문의나 남기고옴 ㅋ
- 14:55
- 조회 41
- 잡담
-
- 사이즈표 보니 거의 뭔 가슴가리개수준인데 핏되는것도 아님
- 14:55
- 조회 32
- 잡담
-
- 솔직히 여자는 왜 안주머니 안만들어주냐 겉옷에
- 14:55
- 조회 28
- 잡담
-
- 핏이 ㅈㄴ궁금하네 핏 고려는 하고 만든걸까
- 14:54
- 조회 2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