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SSG) 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
160 1
2026.06.23 12:23
160 1
노경은은 "팀이 어려운 상황에서 나 좋자고 빠질 순 없다. 어떻게든 버텨내야 한다. 아직은 내가 팀에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. 버틸 수 있는 길을 찾겠다"고 말했다.

무릎에 최대한 무리가 가지 않는 하체 이동을 새로 준비했다. 힘을 덜 쓰니 통증은 줄어들었다. 하지만 하체를 마음 껏 쓰지 못하는 탓에 구속 저하는 피할 수 없게 됐다.

노경은은 "아프지 않기 위해 메커니즘을 손 봤다. 최대한 무리가 가지 않도록 애쓰고 있다. 힘을 맘대로 쓰지 못하니 답답하긴 하다. 스피드가 줄어들 수 밖에 없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.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버티려면 어쩔 수 없다. 스피드가 나지 않는 투구에 적응해야 한다"고 털어 놓았다.

구속이 줄어든 대신 지금까지 쌓아 온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. 힘으로 찍어 누를 수 없으니 완급 조절을 통해 줄어든 스피드를 만회하는 중이다. 타자 상대를 워낙 많이 해 봤기 때문에 그동안 쌓인 체험 데이터가 대단히 많다. 그 정보를 이용해 한 타자 한 타자를 상대하고 있다.

노경은은 "어떻게든 버텨서 팀에 도움이 되는 선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. 팀이 필요로할 때까지 주어진 상황에서 내 할 일을 할 것이다. 아픈 것 정도는 참을 수 있다. 예전처럼 맘대로 공을 뿌리진 못하지만 그 상황 속에서도 찾을 구 있는 것은 찾아가겠다. 불안감 드리지 않기 위해 노력할 것"이라고 말했다.


노갱은 진짜 어떻게 해줄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이게 맞나라는 생각만 드네....ㅠㅠ 속상해.˚‧º·૮₍ ฅ ﻌ ฅ ₎ა‧º·˚.

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76 06.22 19,702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0,925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2,065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2,792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6,22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504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188558 잡담 매기 바바기 1 13:43 10
15188557 잡담 SSG) 데님유니폼은 ㄹㅇ 선수 아니라 패션모델 데려다찍은줄 아는 사람도 있었음 13:43 12
15188556 잡담 롯데) 수술한 우준이도 150넘고 우리 진짜 150 안넘는 투수가 더 희소함 13:43 7
15188555 잡담 아핳 영탁이가 키티싫어하는구나 ∧( ◔ᴗ◔ )∧ 1 13:42 44
15188554 잡담 동사로짜들아 제구도 커맨드랑 컨트롤 나눠지는 거 알았어? 13:42 16
15188553 잡담 SSG) 스벅 훈한도 자체를 겁나 잘 찍긴했지만 훈한이 유니폼 모델 3개하고 이랬으면 13:42 29
15188552 잡담 저 감독님 150 이상 찾는다는 문장 보자마자 님이 다 갈아쓰시지 않았나요 튀어나옴 13:42 26
15188551 잡담 롯데 불펜 150 전후 던지는 투수들 신인들부터 줄줄이 나오던데.. 차라리 걍 제구가 기복이 있다거나 컨디션이나 체력 관련해서 13:42 32
15188550 잡담 매기네 ㄹㅇ 초면인데 다 140후반 150임 2 13:41 46
15188549 잡담 돔가씨는 왜 돔가씨야? 5 13:41 70
15188548 잡담 기아) 코코몽 소리 싫어하는 영탁이 반응보니까 처음 들은건 아닌거같은뎈ㅋㅋㅋㅋㅋ 2 13:41 61
15188547 잡담 롯데) 이준이도 155일걸 정성종도 최고 그쯤 나오고 1 13:41 52
15188546 잡담 삼성) 우리근데 올스타투표영상은 올해도없는걸까 2 13:40 78
15188545 잡담 SSG) 그냥 모델 선수들이 똑같다 보니까 이 유니폼이 저 유니폼 같음ㅋㅋㅋ 2 13:40 70
15188544 잡담 매기네도 증속툴 있구나 4 13:40 139
15188543 잡담 기아) 올스타 투표 20분 남음!!!!! 1 13:40 26
15188542 잡담 롯데) 감독 그냥 안 좋을때 체감으로만 평가하는듯 2 13:39 69
15188541 잡담 영탁이 좋은데 나는 。° (°´ᝪ`°)°。🪄 4 13:39 116
15188540 잡담 기아) 태형이말이야 2 13:39 86
15188539 잡담 김태형 감독 저거 선수탓 하는 건가 2 13:39 14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