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한경기라도 이겼으면 따로따로 나왔을까? ʕ ◠‿◠ ʔ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919214 무명의 더쿠 | 09:25 | 조회 수 279 그랬겠지?? ʕ ◠‿◠ ʔ 수빈이한테 찬호가 묻히는 감이 있어 아쉬움 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