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왜 괵이 왜 괵인지 이제알았자너..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903202 무명의 더쿠 | 09:03 | 조회 수 357 왜 괵이냐고 물아봐도 괵이니까 이런 댓글만 달려서 놀리는 건지 뭔지 몰라서 쓰면서도 맞나...? 했는데 이제 당당히 괵이라고 쓸 수 있어!!괵괵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