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수들이랑 팬들 까플 아니었다는건 눈가리고 아웅인거여 ㅅㅈㅎ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605496 무명의 더쿠 | 21:50 | 조회 수 166 비겁하다는 식으로 얘기하고 걍 이강철 욕만하지 크트 팬들이 표적등판 아니라했는데 결국 맞았다고 팬들이 했던 얘기들도 다 조롱하자너.. 팬들은 뭔죄임 걍 같이 야구방하는 덬들이잖라이강철쉴드아님 케이티팬아님 이강철욕할사람하면됨 나도욕할거임 다른팬들유난이라는거아님 내가말한게주된플이엇다는거아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