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신 발언! 야구장에서 뭐 잘 안 들어가지 않니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700351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292 경기 보다보면 먹는 게 불편하서그냥 간단하게 마실 거+과자나 젤리 한봉이면 충분하더라구..정 배고프면 간단한 핫도그 하나? 그 정도만 먹는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