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빨렸어 ʕ •̅ ᴥ •̅ 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아 나한테 파라파라 릴스 15번 옴 ʕ •̅ ᴥ •̅ ʔ
- 14:02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치고 달려 나가 무적 엘지 ‧˚₊*̥(♧*⁰̷̴͈꒨⁰̷̴͈)(☆*⁰̷̴͈꒨⁰̷̴͈)‧˚₊*̥
- 14:02
- 조회 26
- 잡담
-
- 기아) 양햄 이사진 귀엽다
- 14:02
- 조회 35
- 잡담
-
- SSG) 나 콜라보 했으면 싶은거 있어...
- 14:02
- 조회 27
- 잡담
-
- 정수빈섴수 근데 원래 저런거 잘하셔?
- 14:01
- 조회 34
- 잡담
-
- 한화) 진짜 그지같은 투표 다 끝났네 휴
- 14:01
- 조회 45
- 잡담
-
- 기아)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도 영탁이랑 닮았다고 생각
- 14:01
- 조회 55
- 잡담
-
- 두산) 정말 마지막 한 주는 극대노는 하면서 투표는 열심히 함
- 14:01
- 조회 24
- 잡담
-
- kt) 언준이라도 베스트12 보내주고 싶다
- 14:01
- 조회 37
- 잡담
-
- 엘지) 다들 투표하느라 수고했어 ദി(♧⸝⸝ʚ̴̶̷ ᴗ ʚ̴̶̷⸝⸝)ദ്ദി(☆⸝⸝ʚ̴̶̷ ᴗ ʚ̴̶̷⸝⸝)
- 14:00
- 조회 47
- 잡담
-
- 감추명단 크보라이브 최초공개로 뜰듯
- 14:00
- 조회 117
- 잡담
-
- 엘지) 새 응원가 VIRAL하러 온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“모두 외쳐 LG! 승리에 닿을 때까지💥”
- 14:00
- 조회 95
- 스퀘어
-
- SSG) 나 무신사 쇼핑하러 들어갔는데 앱 키자마자 메인에 이게 뙇!!! 떠서
- 14:00
- 조회 66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올해 대전 주말 경기 남은거 있나?
- 14:00
- 조회 70
- 잡담
-
- 아 드디어 올스타 끝이다 아
- 14:00
- 조회 36
- 잡담
-
- 두산) 투표 끝!!!!!!!!!!
- 14:00
- 조회 54
- 잡담
-
- 감추 포함 올스타 명단은 언제 떠?
- 13:59
- 조회 68
- 잡담
-
- ㅇㅇㄱ 헐 영크크가 영크리에이터크루 이 노래 제목을 줄여서 말하는거였어?
- 13:59
- 조회 66
- 잡담
-
- 한화) 투표
- 13:58
- 조회 75
- 잡담
-
- 올스타 참가하는 선수 최종명단은 언제 떠??
- 13:58
- 조회 13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