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겁하다는 식으로 얘기하고 걍 이강철 욕만하지 크트 팬들이 표적등판 아니라했는데 결국 맞았다고 팬들이 했던 얘기들도 다 조롱하자너.. 팬들은 뭔죄임 걍 같이 야구방하는 덬들이잖라이강철쉴드아님 케이티팬아님 이강철욕할사람하면됨 나도욕할거임 다른팬들유난이라는거아님 내가말한게주된플이엇다는거아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