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의산이도 들어가서 울고 싶었는데 이닝이 안끝난거야૮₍◕ᴥ◕₎ა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588048 무명의 더쿠 | 21:35 | 조회 수 74 하필이면 이닝이 계속 안끝나지 뭐야૮₍ -̥̥᷄ ฅ -̥̥᷅ ₎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