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온유랑 온모..(아니근데너무어리시던데)님 보니까 준규 더 보고싶더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681174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87 준규 올해 타격감도 좋아서 대주자로 나가면 후반에 정말 쏠쏠했는데 .・゚゚・(∩ ▾ ∩)・゚゚・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