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치만 더울때 마신 와인슬러거 존맛탱이었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도규 얼굴 많이달라졌다 몰라보겠네
- 00:29
- 조회 0
- 잡담
-
- 박곰들 다 수빈아 병원가 ㅠㅠㅠㅠ 이러고 있었는데 수빈쌤 : 음~~ 파라파라나 춰야겟당 ㅋㅋ!! ✌️
- 00:29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수빈이 심지어 본인이 먼저 하겠다고 베팁에 선제안했잖아 예고영상도 남아있잖아
- 00:29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박찬호 나름 열심히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00:29
- 조회 33
- 잡담
-
- 기아) 올스타 막날 투표까지 완✔️✔️✔️
- 00:28
- 조회 7
- 잡담
-
- 정수빈은 즐기면서 찍어 백퍼
- 00:28
- 조회 22
- 잡담
-
- 저거 음성 애매했으면 못버텻을거같은데 너무 잘따라해서 걍 다 보게 됨
- 00:28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올스타 영상 최종 감상 : ㅈ뺑이 저리가라 순수체급 스타성이 다 이긴다
- 00:28
- 조회 30
- 잡담
-
- 영상 중독성있다ㅋㅋㅋㅋㅋㅋ
- 00:28
- 조회 38
- 잡담
-
- 삼성) 야드라 투표 오늘 두시까진가? 맞지?
- 00:28
- 조회 15
- 잡담
-
- 박찬호 하루라도 먼저 올라왔음 나올텐데
- 00:28
- 조회 124
- 잡담
-
- 두산) 올스타 올스타 오이뎅~ 여기 미치겠다
- 00:28
- 조회 25
- 잡담
-
- 같은날 공개하니까 박찬호거 되게 밋밋해보임ㅋㅋㅋㅋㅋㅋ
- 00:28
- 조회 41
- 잡담
-
- 두산) 저 맥아리없는 춤동작이랑 목소리가 너무 ㅋㅋㅋㅋㅋ
- 00:28
- 조회 27
- 잡담
-
- 삼성) 오늘이 투표 마지막날이구나
- 00:28
- 조회 25
- 잡담
-
- 곽성곤 분장하고 마운드 올라올거 생각하니까 너무 절겁다
- 00:28
- 조회 13
- 잡담
-
- ꉂꉂʕᵔᗜᵔ*ʔ ꉂꉂʕᵔᗜᵔ*ʔ
- 00:28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이 중에 한 명과 반드시 저녁 식사해야 하면 누구랑 할래
- 00:27
- 조회 177
- 잡담
-
- 두산) 정수빈 춤추고 노래하는 멋진 갸루 얼굴....
- 00:27
- 조회 13
- 잡담
-
- 양의지가 누워서 오프닝 정수빈이 갸루로 엔딩ㅋㅋㅋㅋㅋㅋㅋ두산답다
- 00:27
- 조회 3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