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김호령 동~~무 이러는거 진짜 아조씨같음ㅋㅋㅋㅋㅋ큐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524352 무명의 더쿠 | 20:39 | 조회 수 481 https://x.com/i/status/2069006207021707466 7초 개웃기다 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