랑이네 곽도규 선수는 사암이야 쓰리쿼터야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626100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218 그 중간인가? 폼이랑 손 위치 엄청 특이하셔 심지어 좌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