별개로 표적등판이 나쁜게 아닌데 이걸로 욕하는 분위기가 커져서 그럼 작년에도 그랬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626283 무명의 더쿠 | 22:07 | 조회 수 184 잘하는 투수 가지고 빠따 약한 팀만 상대해서 그렇다는둥진짜 지랄 심해져서 어느정도 사리는? 그런 분위기가 된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