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강철 엘지언급 많이하는건 그냥 서로 성적좋으니 그런거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520104 무명의 더쿠 | 20:35 | 조회 수 480 그렇게 익스큐즈하라던데 좀 그렇지않나 그러면 감독이 할수있는말이래 걍 한쪽을 예민충 만들어버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