복습하다 봤는데 엄청 자주 봤다길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삼튬 이제 보기 시작했는데 찬희
- 23:14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쵸비님 시구하려다가 비와서 못한날 그날이라며
- 23:14
- 조회 2
- 잡담
-
- 사직 구장안 야구푸드는 싹 한번 다 먹어봤는데
- 23:13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찬승이 고2때 전체1번 소리 들어서 못 뽑을 줄 알고 아련하게 봤는데 ꒰(〃⌒▽⌒〃)꒱ゝ
- 23:13
- 조회 8
- 잡담
-
- 엘지) 찬규와 재원이랑 키 덩치가 비슷하던데
- 23:13
- 조회 10
- 잡담
-
- ㅇㅇㄱ 심야 괴담회 보고 있는 동사로짜?
- 23:13
- 조회 22
- onair
-
- SSG) Tmi지만 준재도 ㅍㅇㅋ님 팬이라던데
- 23:13
- 조회 38
- 잡담
-
- kt) 근데 진짜 왜 은퇴식마다 야랄(표현ㅈㅅ근데케이티위즈가먼저)하는거야
- 23:13
- 조회 22
- 잡담
-
- 삼성) 학교에서도 깔풍당당처럼 걸었겠지
- 23:12
- 조회 25
- 잡담
-
- 엘지) 식식이 4홈런 그라데이션 리액션
- 23:12
- 조회 26
- 잡담
-
- 투수가 타석에 서니까 진짜 커
- 23:12
- 조회 58
- 잡담
-
- 매기꾸이~(≖ᴗ≖~)(~≖ᴗ≖)~
- 23:12
- 조회 17
- 잡담
-
- 한화) ㅇㅎㅎ 배아나 유튜브 보는데 육아 진짜 힘들겠다
- 23:12
- 조회 62
- 잡담
-
- 고척에서 핫도그말고 오징어튀김먹어
- 23:12
- 조회 25
- 잡담
-
- 기아) 나 24시즌 대구 달빛시리즈 (240831아님) 직관갔는데 이 시리즈가 진짜 재밌었어
- 23:12
- 조회 47
- 잡담
-
- 엘지) 요즘 경기장 그냥 거대한 누런저지 팬미팅 같아서 넘 좋음
- 23:12
- 조회 32
- 잡담
-
- kt) 얘들아 샐러리아 김볶이랑 페어링할 야푸 뭐잇다 생각해
- 23:11
- 조회 39
- 잡담
-
- 삼성) 아근데찬승이왤케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3:11
- 조회 52
- 잡담
-
- SSG) 아 오랜만에 성한이의 지훈이형(최지훈이 아닌 정지훈, 나이 더 어림) 봐야겠다
- 23:10
- 조회 67
- 잡담
-
- 삼성) 찬희 코로나가 중딩때라고..
- 23:10
- 조회 4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