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대 선발이 류현진
본인이 이길 수 있다고 잔뜩 힘 줬는데 김태균이 쓰리런 날려서
0.1이닝 3실점 하고 강판당함
덕아웃 들어가서 펑펑 울어서 김태균 어쩔줄 몰라함
이때 양현종이 20살ㅇㅇ
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균이 잘못했다
본인이 이길 수 있다고 잔뜩 힘 줬는데 김태균이 쓰리런 날려서
0.1이닝 3실점 하고 강판당함
덕아웃 들어가서 펑펑 울어서 김태균 어쩔줄 몰라함
이때 양현종이 20살ㅇㅇ
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균이 잘못했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