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kt카테에 '다른팀 경기 보니까 베니지아노 개털리던데 우리팀한테만 잘하네 ㅅㅂ' 라는 글 올라왔다고 생각해봐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490940 무명의 더쿠 | 20:11 | 조회 수 429 어휴..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