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시간 정도는 해서 기차타고 몇시간 가서까지 보는건데 왜 줄이려하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로테꼰적없으니 표적이 아니다 라고 할수도 있고 로테꼬는것만 표적등판이 아니다 라고도 할 수 있는거잖음 둘다 맞말이니까ㅅㅂ
- 21:51
- 조회 0
- 잡담
-
- 왤케 표적등판에 꽂힌거야 그것보다 남의 팀 투수보고 깨진다라는 워딩쓴게 더 거지같은데
- 21:51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나 토요일날 금호고속 타고 다녀왔는데 내 옆자리분이 혼자 오셨더라구
- 21:51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올드 원정 또 입는 날 있겠지?
- 21:51
- 조회 13
- 잡담
-
- 표적등판의 문제가 되는건 표적 될많큼 ㅈㄴ 많이 만나고도 못치는 우리팀 빠따들 뿐임
- 21:51
- 조회 18
- 잡담
-
- 현종슨슈 우셧엇어?
- 21:51
- 조회 16
- 잡담
-
- 내가 앙딱정 해준다
- 21:51
- 조회 36
- 잡담
-
- 표적등판은 문제가 안 되는데 남의 팀 정상 로테 표적 등판이라는 식으로 말하는건 존나 문제라니깐
- 21:51
- 조회 31
- 잡담
-
- 운 선수들 달래러 선배 선수들 출동하는거 넘 웃김
- 21:51
- 조회 13
- 잡담
-
- 걍 또 내말이맞다 하고있어 긁적하게됨
- 21:51
- 조회 23
- 잡담
-
- 햄은 그때 수리네 선발이 전년도 신인왕+엠비피 그분이니 상대도 안되지 이래서 내가 이겨보리라!! 했는데 홈런맞고 강판됐어
- 21:50
- 조회 74
- 잡담
-
- 우리 팀도 선발 표적등판 하고 싶더
- 21:50
- 조회 36
- 잡담
-
- 선수들이랑 팬들 까플 아니었다는건 눈가리고 아웅인거여 ㅅㅈㅎ
- 21:50
- 조회 91
- 잡담
-
- 이게 잘하는 성적이면 이강철 데이터 존나 안보는듯...
- 21:50
- 조회 138
- 잡담
-
- 아 입술 연속으로 3번씹음 ㅅㅂ
- 21:50
- 조회 20
- 잡담
-
- 고영표는 걍 정상로테에 딱딱 맞춰서 들어갔던데 이거가지고도 로테 안 꼰 것도 표적등판임 이러는 거면 그냥 성적 좋아서 표적등판이라고 하는 거아니냐
- 21:50
- 조회 81
- 잡담
-
- 기아) 애가 진짜 야구가 간절했구나 정도였는데
- 21:50
- 조회 113
- 잡담
-
- 근데 표적등판 꽤 있지?
- 21:50
- 조회 93
- 잡담
-
- 글고 특정 선수가 특정 팀/선수한테 ㅈㄴ 극강이면 2군잇다가도 콜업하고 하잖아
- 21:50
- 조회 45
- 잡담
-
- 기아) 막내 벗어난거에 딱히 별 생각 없어요
- 21:50
- 조회 6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