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테꼰적없으니 표적이 아니다 라고 할수도 있고 로테꼬는것만 표적등판이 아니다 라고도 할 수 있는거잖음 둘다 맞말이니까ㅅㅂ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606792 무명의 더쿠 | 21:51 | 조회 수 32 근데 왜 자꾸 둘을 엮어서 어?너 저격? 어? 이지랄을 떠냐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