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기 빠부 바바기 조빱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만날때 가장 무서운 타자있어?? 한명만
- 20:22
- 조회 0
- 잡담
-
- 늘 급발진하는 애들때메 피곤하다
- 20:22
- 조회 6
- 잡담
-
- 기아) 시라카와 완전 얼라로 봤는데
- 20:22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혹시 백호 저날 경기가 그 동주 탈삼진 모음 이런식으로 이팁에 올라왔던 그날인가?
- 20:22
- 조회 4
- 잡담
-
- 엔씨한테 입턴거 보면 김성근도 아 시발 저건 좀 하고 도망갈거같은데
- 20:22
- 조회 17
- 잡담
-
- 작년 엔씨 발언은 진지하게 내가 다 상처였음
- 20:22
- 조회 15
- 잡담
-
- 아니 와중에 팀팬들 정병은 왜있는데
- 20:22
- 조회 39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진짜 학습이 안되나 못한다 욕해도 걍 우리가 하는거란 말 있잖아
- 20:22
- 조회 14
- 잡담
-
- 엘지) 다들 솔직히 어제 1회에 정빈이도 홈런칠거라 생각했어?
- 20:22
- 조회 7
- 잡담
-
- 다른 팀한테는 깨지는데 우리한텐 잘 던지네 << 야구방 어그로가 아니라
- 20:21
- 조회 64
- 잡담
-
- 삼성) 배송비때문에 다 담아서 살라다
- 20:21
- 조회 17
- 잡담
-
- SSG) 아니 근데 진짜 화난다기보다 속상하다 다른팀한텐 깨지고는 뭐야..그냥 우리팀한테 너무 잘던지더라 이정도면 껄껄 하고 말거를 굳이 타팀한텐 깨지고 이러니까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
- 20:21
- 조회 55
- 잡담
-
- 5. 무명의 더쿠 20:16 네이버로봐
- 20:21
- 조회 118
- 잡담
-
- 두산) 허얼 지우학생 미국안간다니 !!!!!!!!!!!!!
- 20:21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미키키링만 하나 샀당
- 20:21
- 조회 17
- 잡담
-
- 엔씨) 그냥 수비부터 한별이랑 비교가 안되는데
- 20:21
- 조회 32
- 잡담
-
- 저때 정확히 기억나는게 처음에 낙하물 사고 나고 피해자분이 돌아가시기 전이라 일정취소 같은거 없었는데
- 20:20
- 조회 182
- 잡담
-
- 기아) 아니 근데 진짜로 조상우 좀 있지 않음???^ᶘ=◔ᴗ◔=ᶅ^
- 20:20
- 조회 98
- 잡담
-
- 오스틴 공항으로 모셔
- 20:20
- 조회 50
- 잡담
-
- 네일이님 나균안은 1515 이후로 그냥 운명의 끈으로 묶인 느낌
- 20:20
- 조회 6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