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별이 멀티도 가능하고 누가봐도 김한별인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볼 때마다 키 때문에 놀라는 짤
- 22:26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수빈이 책안삿는데 ʕっ´.‸.`ςʔ
- 22:26
- 조회 0
- 잡담
-
- 나는 직관 피하는 우리팀 투수 있음
- 22:25
- 조회 5
- 잡담
-
- 주딱이 친정팀을 넘어서 고향팀도 패는거 뭔뎈ㅋㅋㅋㅋㅋㅋ
- 22:25
- 조회 15
- 잡담
-
- 전에 덥비씨에서 키티네 선수들 찍은거 보고 놀랬었음ㅋㅋㅋㅋㅋ
- 22:25
- 조회 19
- 잡담
-
- 우리팀 벌써 돔 2번가서 이제 얼마 안남음
- 22:25
- 조회 17
- 잡담
-
- 표적등판이 뭐야 우리팀 감독은 기록 자체를 안봐
- 22:25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두런두런에서 풀어주겠지 ʕ ◕ᴗ◔ʔ 책 산 오랑이 얘기
- 22:25
- 조회 9
- 잡담
-
- kt) 나는 영표 다년이 좋았던게 첫 프차랑 진짜 쌍방이라
- 22:25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이승민매니아 누구?
- 22:25
- 조회 17
- 잡담
-
- 투수들 마운드에 있을때 큰 줄 모르다가 야수 옆에 가면 갑자기 거인됨
- 22:25
- 조회 7
- 잡담
-
- kt) 민성이 인스스 。° (°´ᝪ`°)°。🪄
- 22:25
- 조회 41
- 잡담
-
- 주딱이 우리천적이엇는데 먹어서없앰 ✧(๑◕ᴗ◔๑)
- 22:25
- 조회 20
- 잡담
-
- 아 그리고 올해는 뭔가 특정 팀이랑 비슷하게 매치업 들어가는 것 같음
- 22:25
- 조회 8
- 잡담
-
- ㅇㅇㄱ 오늘따라 묘하게 일하기 싫고 밥 먹는것도 시원치않고 컨디션 구려서 왜그러지 했는에
- 22:25
- 조회 18
- 잡담
-
- 연간 일정 나올때 제일 먼저 확인하는거 1. 여름 고척 2. 주말 성심당
- 22:25
- 조회 17
- 잡담
-
- kt) 아뭐냐 생각나서 또 말하는데 케이티짱팬인 리센느 리브 소녀 시구 불러 @킅런트
- 22:25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대구고 좌완 "고트"
- 22:24
- 조회 18
- 잡담
-
- 엔씨) 이호준 왤케 얼굴만커보이지
- 22:24
- 조회 39
- 잡담
-
- 롯데) 이민석은 "팀에서 선발로 나가라고 하면 나가고, 또 불펜으로 준비하라고 하면 불펜 준비할 것이다"라며 "시즌 초에 안 좋을 때를 생각해 보면, 지금 이렇게 1군에서 던질 수 있는 것 자체가 좋은 거다. 그냥 나가서 하라고 하는 대로 하겠다"고 말했다.
- 22:24
- 조회 2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