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석이 왜이렇게 기특함ദ്ദി(⸝⸝ʚ̴̶̷ Θ ʚ̴̶̷⸝⸝)∧
잡담 롯데) 이민석은 "팀에서 선발로 나가라고 하면 나가고, 또 불펜으로 준비하라고 하면 불펜 준비할 것이다"라며 "시즌 초에 안 좋을 때를 생각해 보면, 지금 이렇게 1군에서 던질 수 있는 것 자체가 좋은 거다. 그냥 나가서 하라고 하는 대로 하겠다"고 말했다.
356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