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다들 솔직히 어제 1회에 정빈이도 홈런칠거라 생각했어?
무명의 더쿠
|
06-22 |
조회 수 257
나는 흐름상 뭔가 칠 수도 있을 것 같다 생각했어... (♧◔ᴗ◔ )(☆◔ᴗ◔ ) 사실 찬의 스틴까지는 칠 사람들이 쳤다! 였는데 최근 힘들던 참치까지 치니깐 ㅇㄹㄹ되어버림
나는 흐름상 뭔가 칠 수도 있을 것 같다 생각했어... (♧◔ᴗ◔ )(☆◔ᴗ◔ ) 사실 찬의 스틴까지는 칠 사람들이 쳤다! 였는데 최근 힘들던 참치까지 치니깐 ㅇㄹㄹ되어버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