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보통 아이돌 보고 저 ㅇㅇ 팬이에요 하면 겉치레인 경우도 많은데 특히나 저렇게 A도 좋고 B도 좋은 경우에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368645 무명의 더쿠 | 18:31 | 조회 수 348 동하는 다 진심이야 ^ᶘ=●ᴗ●=ᶅ^ 쟈는 찐덬이에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