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깨진다 -> 이게 진짜 기분나쁘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472281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132 타팀한테 어떻게 깨진다라고 표현을 하지?ㅋㅋ너무황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