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직히 상대팀 로테에 5.91짜리 선발 들어오면 고맙습니다 아닌가 ㅋㅋㅋ 그런 투수 못 털면 자기팀이 문제지 수치가 말해주는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그라운드에서 바지를 내렸다고? 노출쇼 했어?!
- 21:16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내가 올스타를 결국 끝까지 투표했네 신기
- 21:16
- 조회 3
- 잡담
-
- ㄱㅇㅍ는 그리고 ㄹㄷ 타자들이 어느정도 극복도 했는데 왜 언급이 된건지
- 21:16
- 조회 23
- 잡담
-
- 23 코시 진짜 재밌었긴 해 1~3차전이 다 1점차임
- 21:16
- 조회 18
- 잡담
-
- 랑이네는 빤쓰도 길에 버리고 그라운드에서 바지도 벗고
- 21:16
- 조회 41
- 잡담
-
- 근데 그라운드에서 바지 벗는(?)건 근근히 있긴 함
- 21:16
- 조회 31
- 잡담
-
- 근데 you do? 에 피어싱은 왜 하는거야
- 21:16
- 조회 53
- 잡담
-
- 엔씨) C팀 홈런치면 공룡탈 쓰는구나 ㅋㅋㅋㅋㅋㅋ
- 21:16
- 조회 30
- 잡담
-
- 아근데 ㅈㄲㅈ 생각만해도 개아플꺼같은데
- 21:15
- 조회 32
- 잡담
-
- 아니 근데 배려는 고마운데 ㅈㄲㅈ 를 ㅈ으로 필터링해주면
- 21:15
- 조회 111
- 잡담
-
- ㅋㄸㅈ이후로 가장 보기힘든 플이었다
- 21:15
- 조회 128
- 잡담
-
- 근데 상성나쁘다고 인터뷰 저렇게하는 경우가 더있어??
- 21:15
- 조회 75
- 잡담
-
- 롯데) 민재 이거 좋아요 눌렀네
- 21:15
- 조회 95
- 잡담
-
- 23년도 고영표는 페디에 가려져서 그렇지 커하 였을껄?
- 21:15
- 조회 73
- 잡담
-
- 삼성) 그 사자네도 자팀 예매앱이 있나요?
- 21:14
- 조회 62
- 잡담
-
- 키움) 9개구단 오늘 올라온 컨텐츠 차이 좀 봐
- 21:14
- 조회 96
- 잡담
-
- ㅇㅇㄱ 아악 린넨셔츠 건조기 돌려버림
- 21:14
- 조회 30
- 잡담
-
- 저번에 야구방 핫게에서 그라운드에서 바지 내린 야선 봤어
- 21:14
- 조회 305
- 잡담
-
- 그냥 인스스를 봐라 일본어 잘하는 사람이 해석해주겠지 ૮₍◕ᴥ◕₎ა
- 21:14
- 조회 177
- 잡담
-
- SSG) 윤석민 유튜브에 완옹 나오더라
- 21:14
- 조회 5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