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나 작년 초(?)에 네일 유니폼 입구 챔필 갔었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338630 무명의 더쿠 | 18:04 | 조회 수 368 어떤 초등학생이 쓱 보더니 부모님한테 "네일 유니폼 입은 사람 처음 본다~" 그러는거야 그땐 진짜 네일이님 마킹 거의 없긴 했었음 ㅠㅠ 그런 날도 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