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오프더야구보는데 현종이에 대한 순페 마음 너무 알겠음ㅋㅋㅋ
무명의 더쿠
|
06-22 |
조회 수 838
그동안 몸생각안하고 이닝 너무 많이 던져서 지금 구속 확 떨어진거 너무 속상함 +
이제 승에만 집중해서 최다승기록 갈아치웠으면 하는마음 +
너무 이닝부담감 갖지말고 그동안 팀에 헌신한만큼 후배들한테 보답받아라
강속구 빡빡 떤지던 현종이 모습 아니까 유인구로 승부하는거 속상하면서도 지금 현종이 제구, 기교 믿는것도 되게 따수움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