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떤 초등학생이 쓱 보더니 부모님한테 "네일 유니폼 입은 사람 처음 본다~" 그러는거야 그땐 진짜 네일이님 마킹 거의 없긴 했었음 ㅠㅠ 그런 날도 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