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움) 투수들 갈아 쓸 생각하지 말고 다시 데려오길 구속도 안 나오는 용투 필요없고
무명의 더쿠
|
17:34 |
조회 수 76
꾸준히 구속 안 나왔던 용투 보고 싶지도 않고 로젠은 또 부상이라 불투명한 거면.... 당장 선발 로테에 준현이 고졸 신인이고 배동 이렇게 로테 도는 거 첨일테고 영민이랑 안씨 부상 복귀임 불펜에서도 신인 멀티 먹이고 앉았는데 투수들 어깨 갈지말고 이닝 먹을 용투 데려와 ㅅ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