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피치클락으로 효과가 있다보고...더 줄이면 야구 매력이 떨어진다 생각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그래도 민소매입으면 야선૮₍◕ᴥ◕₎ა
- 23:16
- 조회 3
- 잡담
-
- kt) 근데 균퇴식 왜케 늦어.. 이유 하나밖에 생각 안남
- 23:16
- 조회 20
- 잡담
-
- kt) 8월 한여름 은퇴식이라니 (˘▾˘;ก)💦
- 23:16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오승환 던지는거보는데
- 23:15
- 조회 59
- 잡담
-
- kt) 우리가! 유구하게 은퇴식 때 못했지만! ୧(ට ▾ ට⁎)و🪄
- 23:15
- 조회 29
- 잡담
-
- 도미네 원정이 8월에 없어....
- 23:15
- 조회 32
- 잡담
-
- 고척 카츄마마 먹을만하더라 ʕ ◔ᴗ◔ʔ
- 23:15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찬승이 노래방 컨텐츠 찍으면 프리티걸 꼬옥 불러줘라
- 23:15
- 조회 22
- 잡담
-
- 소신 발언! 야구장에서 뭐 잘 안 들어가지 않니?
- 23:15
- 조회 82
- 잡담
-
- 우리팀에 다리길이 진짜 이메다 같은 투수 있음
- 23:15
- 조회 127
- 잡담
-
- kt) 시준시후는 케톡에 안 뺏기게 미리미리 공 쥐어줍시다
- 23:15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와 나 중간중간 못보겠음
- 23:14
- 조회 84
- 잡담
-
- 개구라같은사실 우리팀 이제 도미네 집 못간다..................
- 23:14
- 조회 138
- 잡담
-
- SSG) 성한이 약간 운동선수 뼈대는 아닌느낌
- 23:14
- 조회 79
- 잡담
-
- 삼성) 배찬승 초딩때 : 반 잘찾고 자리 잘찾고 잘걸어다님
- 23:14
- 조회 55
- 잡담
-
- 랑이네 선수짤 행복한 돼지들같아 ㅋㅋㅋㅋ
- 23:14
- 조회 120
- 잡담
-
- 삼성) 삼튬 이제 보기 시작했는데 찬희
- 23:14
- 조회 33
- 잡담
-
- SSG) 쵸비님 시구하려다가 비와서 못한날 그날이라며
- 23:14
- 조회 41
- 잡담
-
- 사직 구장안 야구푸드는 싹 한번 다 먹어봤는데
- 23:13
- 조회 85
- 잡담
-
- 삼성) 찬승이 고2때 전체1번 소리 들어서 못 뽑을 줄 알고 아련하게 봤는데 ꒰(〃⌒▽⌒〃)꒱ゝ
- 23:13
- 조회 4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