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고척 처음가는데 자리 어디로 갈까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301476 무명의 더쿠 | 17:30 | 조회 수 200 1루 버건디랑 1루 외야 인데 어자피 갈거면 1루 버건디에 조용히 앉아서 보는게 괜찮으려나? 이왕이면 3루 버건디 구하고 싶은데 취소표가 정말 안나오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