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나 23입덕인데 매번 1층만 가다 올시즌에 4층 여러번 갔거든?
무명의 더쿠
|
17:19 |
조회 수 234
근데 시야도 좋고 전광판도 잘 보이고
의외로 4층이 분위기 괜찮고 응원도 열심히 하더라
좀 놀랬어ㅋㅋㅋㅋㅋㅋㅋ
티켓값도 비싸지고 올해 경기력도 안 좋아서 주로 4층가는데 의외로 만족도 높은 곳임
의외로 4층이 분위기 괜찮고 응원도 열심히 하더라
좀 놀랬어ㅋㅋㅋㅋㅋㅋㅋ
티켓값도 비싸지고 올해 경기력도 안 좋아서 주로 4층가는데 의외로 만족도 높은 곳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