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일할때는 무조건 김태군이지만 그외에는 ㄴ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너네는 보고싶은 쓱튜브 컨텐츠 있어?
- 21:06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팀 상성은 이유가 뭐야..? 팀상성이라는게 어케 생기는지가 궁금해
- 21:05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정이 무슨 한호 자세교정 해주듯 ૮₍ •́ ﻌ •̀;ก ₎ა💦
- 21:05
- 조회 9
- 잡담
-
- 이호준 한창 엘지 언급 많이할땐 뭐 엘지출신이니까 이러고 이해해주고 이강철이 그럴땐 뭐 상대전적 안좋으니까 이해해주고
- 21:05
- 조회 19
- 잡담
-
- 아아악 알고싶지않았어
- 21:05
- 조회 4
- 잡담
-
- 근데 (((나)))는 상성 약한 팀 만나는 건 ㅂㄹ 스트레스 안 받음 내가 스트레스 받는 건 이제 싸대기매치 같은 거임
- 21:05
- 조회 16
- 잡담
-
- 이숭용 망사 입고 화보?찍은 거 생각난다
- 21:05
- 조회 19
- 잡담
-
- 야구방 들어왔다가.. 몰라도 될거같은것들을 ૮₍◕ᴥ◕₎ა
- 21:05
- 조회 37
- 잡담
-
- 일본국대+우승 6번한 선수도 ㅅㅂ 잘할라고 애를 쓰는데
- 21:05
- 조회 87
- 잡담
-
- 쿠에바스가 크보에 7년 있었는데 엘지상대로 통산 승이 없었음
- 21:04
- 조회 162
- 잡담
-
- ⚆⌓⚆ 랑이들은... 딱콩을 좋아해?
- 21:04
- 조회 42
- 잡담
-
- 이강철 감독 최근 엘지 언급 약간 이런식임 할만한 말도 있긴 한데
- 21:04
- 조회 134
- 잡담
-
- SSG) 근데 나도 지훈이처럼 삐딱하게 걷기로 유명한데 ૮₍◕ᴥ◕₎ა
- 21:04
- 조회 37
- 잡담
-
- 우리팀은 작년에 특정팀이랑 항상 1.2.3선발만만났었어
- 21:04
- 조회 64
- 잡담
-
- 전력 자전거석을 만들어서 저렴하지만 페달 밟아서 구장 전기 만들어야되는 좌석 있으면 갈거여?
- 21:04
- 조회 31
- 잡담
-
- 근데 뭐 다른 감독은 의식하는 팀없겠냐? 싶고
- 21:04
- 조회 70
- 잡담
-
- 잠실즈 얼라계산기보면서
- 21:04
- 조회 38
- 잡담
-
- 그 부위에 피어싱을 하는게 가능해?
- 21:04
- 조회 185
- 잡담
-
- 근데 작년에도 이강철이 시즌초에 우세하다가 촤종으론 엘지랑 확 벌어졌더라
- 21:03
- 조회 111
- 잡담
-
- SSG) 근데 지훈이 저러고있어서 개튀긴함 ૮₍◕ᴥ◕₎ა
- 21:03
- 조회 5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