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해 ˚₊*̥𐩣(*๐⁰̷̴͈꒨⁰̷̴͈๐)‧˚₊*̥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^ᶘ=◕ᴗ◕=ᶅ^ 티비에서 어제경기 풀로 보여줘서 보는 중
- 20:11
- 조회 2
- 잡담
-
- 근데 어떻게 감독사랑단이 존재할수가 있지
- 20:11
- 조회 18
- 잡담
-
- 쓱전 3명 우연이 이렇게 겹치네 하는것도 존나 웃김ㅋㅋㅋㅋ
- 20:11
- 조회 44
- 잡담
-
- SSG) 베니지아노는 가진게 좋은데 그렇게 쳐맞는게 정말 의문
- 20:11
- 조회 8
- 잡담
-
- 난 하트쌤 던지는 거 다시 보고 싶음
- 20:11
- 조회 12
- 잡담
-
- 암만 못하는거 다 인지해도 그걸 입밖에 뱉는 사람이 어딨냐ㅠㅠㅠ
- 20:11
- 조회 9
- 잡담
-
- 표적등판 얘기는 ㄱㅇㅍ ㅅㅎㅈ이나 그 선수들 표적등판 아니라고했던 크트팬들 꼴보기 싫었구나 싶음
- 20:11
- 조회 43
- 잡담
-
- 엔씨) 한재 몸맞 밀득 동점
- 20:11
- 조회 9
- onair
-
- 딴데선 깨지고 울팀상대로 잘한다
- 20:11
- 조회 14
- 잡담
-
- 기아) 전상이 얘기하는 현종미팅썰
- 20:11
- 조회 49
- 잡담
-
- 걍 kt카테에 '다른팀 경기 보니까 베니지아노 개털리던데 우리팀한테만 잘하네 ㅅㅂ' 라는 글 올라왔다고 생각해봐
- 20:11
- 조회 106
- 잡담
-
- 일개 야구방 유저가 저렇게 말해도 핫게가고 하루종일 불탈 워딩아닌가
- 20:11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비스듬히걸쳐 비스듬히걸쳐
- 20:10
- 조회 29
- 잡담
-
- 한화) 낼 챈성 볼팍 오는거야?
- 20:10
- 조회 34
- 잡담
-
- 표적등판이 플 흐리기임
- 20:10
- 조회 60
- 잡담
-
- 걍 다른건 그렇다 싶은데 그친구들은 우리한테만 잘 던지고 다른팀 가서는.깨진다는 워딩이 쫌
- 20:10
- 조회 32
- 잡담
-
- 나균안 네일은 서로를 표적하는 수준이네
- 20:10
- 조회 113
- 잡담
-
- 난 이강철 정병 많다고 느끼고 박영현 엮어서 정병짓 나오면 그거 아니라고 패는데도 솔직히 욕 먹을 발언 많이 한다고 생각함
- 20:10
- 조회 58
- 잡담
-
- 일개 커뮤에다 써도 불탈 이야기를 감독님이 직접 하시는게 좀 놀랍네여...
- 20:10
- 조회 29
- 잡담
-
- 우리타자들이랑 상성이 안맞는거같다 이런식으로 얘기만했어도될걸 다른팀만나면 깨지고 우리만나면 잘한다 이게 뭐여
- 20:10
- 조회 1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