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회사 모자써도 되는 회사라 종종 쓰고가는데 핏 이쁘다고 칭찬 많이받음 ⸜̑⸝͂˖໋⸰₍⸝⸝• ▾• ₎⸝⸝ި ʕᦏ´-
잡담 kt) 근데 팬심빼고도 우리 모자핏 디게 이뻐
120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우리회사 모자써도 되는 회사라 종종 쓰고가는데 핏 이쁘다고 칭찬 많이받음 ⸜̑⸝͂˖໋⸰₍⸝⸝• ▾• ₎⸝⸝ި ʕᦏ´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