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이렇게 빨리 내려간 이상 이제 진짜 쉽게 못올라오겠네 싶다 ㅇㅇ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237706 무명의 더쿠 | 16:40 | 조회 수 546 근데 뭐 본인이 잘했으면 됐을일이고 저러면 팀 분위기에도 딱히 좋은지 모르겠어서 빨리 결정한건 잘한거 같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