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나만 흔들어서ㅜㅜㅋㅋㅋㅋ 그치만 진짜 안타를 치건 스3으로 혼죽이건 뭐건 일단 이 일단 제발 사실 더 쳐주길 바랐지만 토요일에 간절해서 가방에 넣어다니던 정대 마킹니폼 대타 소리에 다급히 꺼내서 흔들어따ㅜㅜ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8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본인이 잘생긴 거 아시죠 - 엄청 잘생긴 건 아닌 거 같은데...
- 18:08
- 조회 0
- onair
-
- 우리 쭈 일단 10-10 했고 아겜 전에 20-20 하고 가라 و)𐩣 ˃̵ᗝ˂̵ )و
- 18:08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???:본인이 잘생긴거 아시죠
- 18:08
- 조회 1
- onair
-
- 크보카드 교환할 동사로마 ꒰( و ˃̵ᗝ˂̵ )꒱و
- 18:08
- 조회 3
- 교환
-
- 정준재 2루골글시 에테르노청담
- 18:08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융이 마킹 알림톡 뜨자마자 구매완
- 18:08
- 조회 15
- 잡담
-
- 주원군 한화 상대 5할 8푼 뭐예요 ( •̅ ө •̅ )
- 18:07
- 조회 20
- 잡담
-
- 한화) 개인적으로 져도 찍은 컨텐츠 있으면 그냥 올렸으면 좋겠음
- 18:07
- 조회 23
- 잡담
-
- 기아) 당장 콜라보 띄우고 임네일 모델세우고 인터뷰 팀스토어 공지로 박아라
- 18:07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폴리테루는 재입고 안되려나...? 나 흰빨 사려고 들어갔는데
- 18:07
- 조회 20
- 잡담
-
- 엘지) 주영이 마무리 잘하는 거 신기해
- 18:07
- 조회 13
- onair
-
- 홈런왕 누가될지가 넘 궁금함
- 18:07
- 조회 54
- 잡담
-
- 두산) 놀 유니폼 빠르다
- 18:07
- 조회 28
- 잡담
-
- 김주원 올해 전쟁쌓는 속도 무섭긴함
- 18:07
- 조회 86
- 잡담
-
- 엘지) 1등 바라지 않아요(잠실 마지막인뎅) 엘팬 잘한다(가고 싶어요)⭐️ 올스타전 선수단 투표 현장 [엘코더]
- 18:07
- 조회 35
- 스퀘어
-
- 신인이 퀄스 퀄스플을 했는데 득지가 0이라고?
- 18:07
- 조회 89
- 잡담
-
- 기아) 임네일 마킹할 사람 모여
- 18:06
- 조회 29
- 잡담
-
- 빠따 신인왕은 진짜 재능 미친거임
- 18:06
- 조회 58
- 잡담
-
- 기아) 브데 다시 열어라
- 18:06
- 조회 25
- 잡담
-
- 김주원 이분 진짜 문제 많음
- 18:06
- 조회 11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