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더 얘기해봤자 내 기분만 나쁘고 딴 얘기 해야지
- 19:37
- 조회 0
- 잡담
-
- 무시가 깔려있는 발언임
- 19:37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수달 진짜 애볐네꒰(つࡇ˂̣̣̥)꒱
- 19:37
- 조회 5
- 잡담
-
- SSG) 우울하다 어디가서 무시나당하고
- 19:37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베니지아노가 다른데서 깨지다가 그 팀에서 살아나면 2이닝만에 6점 내주고 필승조 2이닝씩 먹게했겠습니까ㅠㅜ
- 19:37
- 조회 9
- 잡담
-
- SSG) 엘지전 끝나고 저런식으로 카테에 올라와서 존나 개팼는데
- 19:37
- 조회 34
- 잡담
-
- 기아) 민규가 젊어서 그런지
- 19:37
- 조회 31
- 잡담
-
- SSG) 걍 존나 짜증나는거임 특정팀 상대로 로테이션 복붙할만큼 선발사정이 좋은팀이겠냐고
- 19:37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근데 우린 로테 조정한적도 딱히 없는데
- 19:37
- 조회 16
- 잡담
-
- 표적 등판 관련 인터뷰는 꽤 많은데 이번껀 워딩이 너무 쎈 듯
- 19:36
- 조회 63
- 잡담
-
- 애초에 으쓱이네 선발 때문에 힘들어하지 않았나 표적 등판할 정도로 로테 바꾸거나 그럴 상황...이 아니어 보이던데
- 19:36
- 조회 14
- 잡담
-
- SSG) 야없날 이런 스트레스를 주네
- 19:36
- 조회 6
- 잡담
-
- SSG) 왜 야구 없는 날에 떡밥을 던져주셔가지고
- 19:36
- 조회 9
- 잡담
-
- 엘지) 둥아 이거볼래(?)
- 19:36
- 조회 26
- 잡담
-
- 걍 우리 상대로 강하더라 하고 말면 이정도로 플 탈 말이 아닌데 말을 참 그지같이 하는 능력이 있음....
- 19:36
- 조회 48
- 잡담
-
- 기아) 갸티비 댓글 웃기다
- 19:36
- 조회 72
- 잡담
-
- 기아) 돔가씨한테 컨펌받자
- 19:36
- 조회 41
- 잡담
-
- SSG) 표적 등판 가능할 정도면 우리가 아직도 베니지아노를 쓸까요?
- 19:36
- 조회 24
- 잡담
-
- 저런걸 보는 타팀팬만 기분 더러움
- 19:36
- 조회 116
- 잡담
-
- 진짜 세계 최초임?
- 19:36
- 조회 13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