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루징 이후라서 그런가 별게 다 맘에 안들어가지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176126 무명의 더쿠 | 15:53 | 조회 수 142 평소엔 인스타 피드보면서 밤티; 생각은 해도 화는안났는데오늘은 문득 인스타 내려보다가 저놈의 10연뽑기 쫌 예쁘게라도 못만드냐!!! 하고 화가 치밀어오름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