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군에서 시작하더라도 2군 구장도 어차피 수도권이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핑구 하늘색 민이할까?
- 18:43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이거 자욱이 가키는 찬희 손이 너무 조심스러움ㅋㅋㅋㅋ
- 18:43
- 조회 4
- 잡담
-
- SSG) 쓱튜브에서 준우선수 보니까 생각났는데
- 18:42
- 조회 19
- 잡담
-
- ⸜̑⸝͂˖໋⸰૮₍⸝⸝• ᴥ • ₎ა⸝⸝ި ʕᦏ´- 이 임티 구단별로 표정 달랏구나
- 18:42
- 조회 31
- 잡담
-
- 기아) 팀 통산 5100도루✨
- 18:42
- 조회 48
- 스퀘어
-
- 기아) 임네일 고고 아메리카 하기는 할거임 ㅇㅇ
- 18:42
- 조회 30
- 잡담
-
- 기아) 뭐? 우리 킹갓네일이님이 내년에도 기아에서 뛰고싶댔다고 ₊‧✩•.˚⋆^ᶘ=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=ᶅ^⋆˚.•✩‧₊
- 18:42
- 조회 21
- 잡담
-
- kt) 아니 시후 공 던지면서 사이드볼이라고 하네 ꉂꉂ(ᵔᗜᵔ*~)ꉂꉂ(ᵔᗜᵔ*~)
- 18:41
- 조회 17
- 잡담
-
- 기아) 도규도 타자들이랑 같이 있으니 큰거 보이네ㅋㅋㅋ
- 18:41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전감시절 대한이는 콜업은 약간 이랬음
- 18:41
- 조회 47
- 잡담
-
- 엘지) 생각보다 성적보다 친분이나 다른 이유로 많이 뽑는다고 생각했는데
- 18:41
- 조회 61
- 잡담
-
- 기아) 네일 인터뷰 진짜 감동
- 18:41
- 조회 43
- 잡담
-
- 두산) 엘빈?!! (♧◔ᴗ◔ )(☆◔ᴗ◔ )
- 18:41
- 조회 76
- 잡담
-
- SSG) 근데 직관 오랜만에 가서 보니까.. 병현이 진짜 잘생기긴 했더라
- 18:41
- 조회 50
- 잡담
-
- 엔씨) 뻘하게 료이네 투수 이름
- 18:41
- 조회 55
- onair
-
- 엘지) 아 난 성호가 너무 웃기다 ㅋㅋㅋ
- 18:40
- 조회 50
- 잡담
-
- 엘지) 그 치리 빠빠이 인사한날 선수단 투표했나보다 ㅇㅇ
- 18:40
- 조회 52
- 잡담
-
- 롯데) 민석이 뒤에서 누가 쫓아오나 말 개빠름ㅋㅋㅋㅋㅋㅋ
- 18:40
- 조회 70
- onair
-
- kt) 시준이는 케톡가면 안되는데 야구해야하는데 ∠(・▾・∠)_
- 18:40
- 조회 24
- 잡담
-
- 엔씨) 퓨처스 라인업지에 어느순간부터 준휘가 안보이던데
- 18:40
- 조회 5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