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뭐? 우리 킹갓네일이님이 내년에도 기아에서 뛰고싶댔다고 ₊‧✩•.˚⋆^ᶘ=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=ᶅ^⋆˚.•✩‧₊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380451 무명의 더쿠 | 18:42 | 조회 수 74 그렇다면 넬올 메이저는 도영이 포스팅할때 같이 가는수밖에 ^ᶘ=◕ᴗ◕=ᶅ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