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아니 시후 공 던지면서 사이드볼이라고 하네 ꉂꉂ(ᵔᗜᵔ*~)ꉂꉂ(ᵔᗜᵔ*~)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380249 무명의 더쿠 | 18:41 | 조회 수 57 킅구 주니어답다 ꉂꉂ(ᵔᗜᵔ*~)ꉂꉂ(ᵔᗜᵔ*~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