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지우 너 정말 ʕ☞^^ʔ☞~♥♡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이강철 인터뷰 보면 왜 우리한테만 이러는가 우리만 불리하다 이런 뉘앙스가 많더라
- 20:06
- 조회 7
- 잡담
-
- 저거 커뮤에 써도 욕쳐먹겠다 저걸 감독이 하냐
- 20:06
- 조회 5
- 잡담
-
- SSG) 진짜 베니는 저 키에 좌완인데 공이 왜저럼 고어린것이
- 20:06
- 조회 9
- 잡담
-
- 기분나쁘다 하면 걍 기분나쁜갑다 할줄알아야되는데 그동안 존나 입막음 당했어서 그렇지 뭐
- 20:05
- 조회 69
- 잡담
-
- 이강철이 이상한 말을 함 -> 당한 팀 팬들 유난예민 만듦 -> 덥비씨 정병 이야기하기
- 20:05
- 조회 136
- 잡담
-
- 근데 쓱이랑 킅은 타격전아냐?
- 20:05
- 조회 24
- 잡담
-
- 막말로 다른 팀한테는 꽁승 주면서 왜 우리한테는 안주냐 아님?
- 20:05
- 조회 42
- 잡담
-
- 궁금한거있어 중견수의 가치가 포지션중에 몇번째인것같아?
- 20:05
- 조회 36
- 잡담
-
- kt) 얘들아 이 분위기에 좀 질문하는거 그런가 티켓보관 어디에 해
- 20:05
- 조회 35
- 잡담
-
- 지금 문제는 표적등판을 했냐 안했냐 이거보다 굳이굳이 타팀선수한테 다른팀한텐 깨졌는데 이런거라
- 20:05
- 조회 45
- 잡담
-
- 고영표 롯데 표적 맞다쳐도 그것도 옛날 얘기 아냐? 롯데가 다 극복했지않나
- 20:05
- 조회 154
- 잡담
-
- SSG) 스레드에서 붐업되는 사진 이건가
- 20:05
- 조회 188
- 잡담
-
- 기아) 저번 주 잘해주니끼 저저번 주에 땅파줘서 고마워 됨
- 20:05
- 조회 46
- 잡담
-
- 방금 봤는데 선발로테 얘기보다 다른팀한테 깨지고 어쩌구가 더 충격인데..
- 20:05
- 조회 35
- 잡담
-
- 이강철만 뭐라하면 되지 팬들한테는 왜 그러냐
- 20:04
- 조회 170
- 잡담
-
- 다른팀한테 깨지고 우리팀한텐 왜 잘하냐 이거 너무 싸가지없어
- 20:04
- 조회 32
- 잡담
-
- "다른 팀에는 깨지고" 이게 기함할 문장 아닌가
- 20:04
- 조회 152
- 잡담
-
- 아 나는 아직도 에레디아쌤이 불펜장 쳐다보는 짤 짹에서 보고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
- 20:04
- 조회 71
- 잡담
-
- 매번 상대팀만 유난되는것도 반복되는듯
- 20:04
- 조회 153
- 잡담
-
- 올해 킅전보면 우리가 점수를 아예 안준 경기는 몇없을걸..
- 20:04
- 조회 3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