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얘들아 이 분위기에 좀 질문하는거 그런가 티켓보관 어디에 해
무명의 더쿠
|
20:05 |
조회 수 175
이제 들어왔는데 카테에 키티들이 많아보이진 않네
티켓이 좀 많아져서 보관을 하고 싶은데
(다른공놀이랑 뒤섞여서 이젠 정말 정리를 해야됨 ㄱ-)
다들 어디에 보관해? 포카용 바인더는 애매할거 같던데
티켓이 좀 많아져서 보관을 하고 싶은데
(다른공놀이랑 뒤섞여서 이젠 정말 정리를 해야됨 ㄱ-)
다들 어디에 보관해? 포카용 바인더는 애매할거 같던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