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강철 인터뷰 보면 왜 우리한테만 이러는가 우리만 불리하다 이런 뉘앙스가 많더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484431 무명의 더쿠 | 20:06 | 조회 수 359 작년에도 우리만 폰세 자주만난다고 억울하단 인터뷰 본 기억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