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힐리가 더 잘해서 오래 봤으면 좋겠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145409 무명의 더쿠 | 15:28 | 조회 수 67 (지금도 내 기대만큼은 해주고있음) 원래 외국인 선수 마킹은 2년 지나야 하는데.... 힐리 마음 쓰여서 빅또리 무마킹에라도 마킹 할까 고민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