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이번주에 두번째 직관 가는데 두근두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251466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155 첫 직관이 시범경기이긴 했는데ㅋㅋㅋㅋ 그 때도 네일이었는데 이번 직관도 네일이야! 이번에도 승요하고 오께^ᶘ=ू˃Ⱉ˂ू=ᶅ^ 고척 가서 뭐 먹을지 찾아봐야겠다